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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헬퍼의 경제탈출/마케팅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67등에서 1등 만든 전자책

 

 

안녕하세요. 병원마케팅 전문 백행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전자책으로 매출 2배 성장, 카페 지옥인

용인에서 67등으로 시작해 1등까지 만든 노하우를 오픈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업체라면 누구나 1페이지 노출은 원하실 텐데요.

1페이지 알박기를 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이 글은 뻔한 광고글이 아닙니다.

만약 이 글을 읽으시고 설득이 되지 않으셨다면 전자책 내용은 궁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클라이언트도 설득 못하는 마케팅 전문가는 고객 또한 설득 못 시키기 때문이죠.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을 위해 네이버가 원하는 최적화 기준,

소비자를 설득시키는 방법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카페, 미용실, 네일숍, 맛집, 성형외과, 피부과, 헬스장, 필라테스 등

최적화 작업을 통해 매출 상승 및 상위노출을 성공시켰습니다.

 

 

업종마다 특성과 경쟁도도 다른데 가능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의 대답은' 고객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네이버가 앞으로 선호하고 추구하는 것이 무엇일까?

고객이 지도 영역을 보는 이유는 무엇일까?

 

네이버가 앞으로?라는 질문을 던지고 추구하는 방향성을 찾습니다.

그리고 그 방향성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및 발행합니다.

 

플레이스를 보는 이유라는 질문을 던지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볼까?를 먼저 파악하고

네이버 지도에서도 어떤 영역을 가장 많이 볼까?

이미지, 상세설명, 메뉴, 위치, 리뷰 등

 

 

이런 식으로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는 작업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럼 원인, 과정, 결과가 명확하게 보이게 되는 거죠.

이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네이버라는 플랫폼을 이해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사고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04월 17일 용인 카페 사장님과 대화내용

 

용인 브런치 카페 67등에서

09월 04일 1페이지 1등(현재 유지 중)

 

 

 

 

경쟁도 최상 메인 키워드

용인 카페 12등에서

09월 04일 1페이지 3등(현재 3등 유지 중)

 

용인 대형카페 대표 키워드 미반영으로

미노출에서 09월 04일 1페이지 5등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 상승 비밀 전자책 펀딩

3주 만에 1,100만 원 펀딩 성공

전문성을 가지고 컨설팅 및 마케팅 대행 중입니다.

 

 

 

펀딩 후 만족도 4.9점

(와디즈 후기란에서 직접 확인 가능)

 

 

먼저 발행한 브랜드블로그 마케팅 대행에서도 언급했지만 백행 브랜딩 마케팅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를 추구합니다.

 

 

눈에 보이는 가치 : 경력, 실력, 전자책 지필, 시설 등 전문성을 나타내는 지표가 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 : 사업을 하는 철학, 가치관, 고객을 대하는 태도, 환자를 생각하는 마음, 진료 철학, 의사로서의 소명 의식 등 진정성, 도덕성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죠.

 

 

왜냐하면 사람들은 진심을 알아보기 때문입니다.

미팅 시 원장님, 강사님, 변호사님들께 질문을 많아하는 이유와 같은데요.

브랜블로그에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가치를 녹여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전자책 만족도가 높은 이유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에게 당하지만 말고!

이것저것 정보를 찾아보면서 시간 낭지하지 말고!

 

단 3권만으로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완벽히 가능하고

책을 읽는 것보다 중요한 실행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초점을 맞췄죠.

 

 

그리고 누구나 최소 매달 50만 원 이상 매출 성장은 가능할 수 있게

1주 차~12주 차까지 실행 계획을 짜드렸죠.

 

그 마음을 읽어주신 서포터님들께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순위 상승을 위한

고객 행동 패턴 5단계 이해하기

 

 

1단계 : 플레이스 고객 유입

 

만약 50위권 뒤, 100위권 뒤에 위치하고 있다면

고객이 우리를 찾는다는 건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연 유입이 아닌 인위적으로라도 우리가 만들어야겠죠.

 

1) 플레이스광고

2) 브랜드블로그

3) 카페 활동

4) 인스타그램 관리 및 광고

5) 유튜브

6) 체험단 및 기자단

 

 

다양한 방법이 있을 겁니다. 만약 이 중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

그럼 1번, 2번, 6번부터 시작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브랜드블로그, 체험단은 무료로 모집 및 진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광고를 이용해 50위권 뒤에 있던 온라인 매장을 1페이지 가장 상단에 노출시켜

고객 반응을 체크해 볼 수 있는 직관적인 채널이기 때문입니다.

 

 

 

2단계 : 네이버 지도 최적화 작업(체류시간 확보)

 

지도를 방문한 고객은 이미지, 상세설명, 위치, 메뉴, 스타일리스트, 리뷰 등

둘러보며 매력적인가? 아닌가를 판단할 것입니다.

 

이때 중요한 건 온라인 매장을 매력적으로 꾸며놨는가? 아닌가?입니다.

 

대충 올려놓은 간판 사진, 한 줄짜리 광고 같은 문구를 상세설명에 써놓는다면

10명 중 9명은 10초도 머물지 못하고 이탈해 버리겠죠.

 

 

반면 이미지부터 먹음직스럽고, 간접 체험을 하는 듯한 운동 이미지,

왜? 국산 재료만을 사용하는 음식점인지, 왜? 자세교정 전문으로 하는 필라테스인지,

진심을 다해 작성한 상세설명과 간접체험을 돕는 이미지는

고객이 더 머물고 싶고 매장까지 방문하고 싶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최적화 작업은 1단계를 진행하기 전 미리 완벽하게 세팅해야 합니다.

(완벽하지 못하다면 1단계에서 고객 행동, 체류시간, 전환율 등을 체크해 최적화를 합니다)

 

 

최적화 단계에서는 고객이 전환을 위한 세팅 방법과

SEO 최적화 기준을 함께 세팅해야 높은 순위로 반영이 되는데요.

 

 

 

이는 위 사진과 전자책을 참고해 주세요. 

 

 

3단계 : 네이버 권장 시스템 유도(예약, 톡톡, 스마트콜, 저장, 알림 받기 등)

 

다음 고객이 바로 나가는 게 아닌 매장을 방문할 수 있게 유도를 해야 합니다.

 

내방, 방문 확률을 높일 수 있게 권장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줬죠.

예약, 톡톡, 스마트콜, 저장하기, 알림 받기, 쿠폰 받기 등

다음 행동을 할 수 있게 여러 장치를 만들어놔야 합니다.

 

결국 고객이 매장을 한 명이라도 더 방문할 수 있게 모든 세팅을 통해 확률을 높이는 것이죠.

 

 

 

4단계 : 매장 방문(서비스, 주력 상품 본질 강화) = 단골 만들기(재방문)

 

다음은 본질 강화입니다.

 

이건 마케팅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매장 서비스, 맛, 프로그램 등이 될 수 있겠죠.

 

4단게에서 핵심은 단 한 가지입니다.

'내가 만약 고객이라면 다시 방문할 것인가?'

 

단골이 확보되지 않는 매장은 절대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여기 꼭 와이프 데리고 와야겠다"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오자"

"꼭 다시 오고 싶다"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주세요.그리고 끊임없이 본질을 강화시키기 위해 노력해 주세요.

 

 

 

5단계 : 방문자, 블로그 리뷰 관리

 

5단계는 방문했던 고객에게 영수증 리뷰를 받는 것입니다.

말 한마디 더 해도 하루 영수증 리뷰 10개를 더 받을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이벤트만 잘 활용해도 하루 10개~20개는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리뷰는 브랜드블로그 연동, 무료 체험단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5단계에서 고객 반응이 좋은 업체 순위로 올려줍니다.

이 이외에도 몇 가지 노하우들이 있지만 그건 전자책에서 확인해 주세요.

 

 

핵심 한 가지 : 반응 좋았던 매장이나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업체를 1페이지에 올려줍니다.

왜냐하면 유튜브, 인스타그램, 구글에게 자신들의 고객도 뺏기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이죠.

 

맛집 1페이지에 대체적으로 중복되는 메뉴가 없는 걸 아셨나요?

소비자에게 다양한 메뉴를 추천하기 위해 다른 특성을 가진 매장을 1페이지에 노출시킵니다.

 

 

 

 

미용실, 헬스장, 피부과 등

1페이지 알박기를 성공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상위 노출은 목적이 아닌 수단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결국 매출 성장을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온라인 광고 대행사, 컨설팅 비용을 체크한 사진입니다.

최소 50만 원부터 업계에서 유명한 분들은 3시간 1:1 컨설팅 500만 원까지 합니다.

 

 

지도 광고 및 컨설팅이 비싼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미래에 대한 가치입니다.

 

만약 최적화와 함께 1페이지에 노출되다면 한 달이 아닌 3개월, 5개월, 12개월 이상

매출 상승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미래가치는 매우 높은 거죠.

쉽지 않겠지만 그만큼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노하우에 대한 값어치는 상당히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전자책 구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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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플레이스 67등에서 1등 만든 상위 노출 전자책 [와디즈 만족도 후기 4.95점] : 백행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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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에 대한 노하우, 전자책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전자책을 지필 하기 위해 직접 사기 업체라고 소문난 광고 회사에 취직해 보고,

고가의 컨설팅 비용도 지불하면서 직접 체험해 보고,

유튜브 정주행, 온라인/오프라인 강의 등 가설과 검증을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느낀 점은 고객 중심 사고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

 

병원마케팅 / 플레이스 상위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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